DA LAT 2023 달랏 가성비 마사지 비교 : NGUON SANG SPA, AN SPA

Da Lat 2023 달랏 가성비 마사지 비교 : Nguon Sang Spa, An spa

Da Lat 2023 달랏 가성비 마사지 비교 : Nguon Sang Spa, An spa

Blog Article


처음 여행하는 사람과 재방문하는 여행자 모두에게 완벽한 가이드입니다. 마사지사 분이 정해지고 자리도 알려주시면 양말 벗어두고 가방은 그냥 작아서 머리맡에 두었다. 타이마사지받으면 자리에 커튼 쳐주시고 마사지복으로 환복 하면 됨. 마사지를 받는 곳은 2층이여서 유모차에 탄 둘째를 차체로 들고 올라가야 했는데 스텝이 도움을 주셨고 친절하게 응대해 주셨어요.


굉장히 강해 보이는 남성분들이 로비에 모여 계셨고, 묘하게 무서운 느낌이 없지 않아 있었다. 아무튼 들어가면 보이는 카운터에서 원하는 마사지 코스를 선택하면 룸으로 안내해준다. 코스가 굉장히 많았는데, 나는 그 중 다리 마사지+핫스톤 90분 코스로 선택했다.


항상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이며 최상의 만족도를 이끌어내는 모습을 알 수 있다. 에디터는 개인적으로 원했던 승모근 부위를 더욱 집중해 마사지를 받을 수 있어 더욱 만족스러웠다. 원하는 마사지 압력을 1부터 10까지 고를 수 있고, 에디터는 중간 정도인 7을 선택했다. 예약 시간에 맞춰 방문하면 이렇게 인원수대로 시원한 차가 준비된다. 에디터도 편안한 소파에서 마사지 순서를 기다리며 휴식을 취했다. 사전에 예약하면 치앙마이 올드타운 내 머물고 있는 호텔 또는 치앙마이 공항으로부터 무료 픽업 샌딩 서비스까지 제공한다.


더타이테라피에서는 다양한 마사지 메뉴를 제공하고 있으며, 가격도 다양하게 설정되어 있습니다. 이곳의 프로그램은 대부분 부드럽게 각질을 제거해주는 30분 집중 녹차 바디스크럽으로 시작하여 피부에 광채를 더해주는 30분 우유 목욕으로 마무리된다. 그 사이에 마음이 편안해지는 분위기에서 숙련된 마사지사가 제공해주는 타이 마사지를 입맛에 따라 선택해서 받을 수 있다. 아난타라 스파에는 1인실과 2인실이 갖춰져 있어서 오롯이 혼자만의 시간을 보낼 수도 있고 특별한 사람과 로맨틱한 시간을 가질 수도 있다. 아시아 허브 어소시에이션 허벌 마사지 앤 스파는 그 이름에 걸맞게 유기농 농장에서 재배한 태국의 전통 약초를 사용한 여러가지 서비스를 제공한다.


제가 여기 처음 방문했을 때는 2012년도였는데 이때 "One day spa & massage"라는 6시간짜리 시술을 받고 너무나도 만족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그 당시 가격도 한화로 약 12만 원가량으로 6시간짜리 프로그램 치고는 매우 저렴했던 것 같습니다. 그때의 좋았던 경험으로 22년도에도 다시 방문을 하여 약 3시간가량의 스크럽+ 오일 마사지의 시술을 받아 보았습니다. 가격은 "디오라"와 비슷한 편이고 시설이나 분위기도 전체적으로 비슷합니다.


이곳만의 독특한 프로그램으로는 전신 포도 추출물 스크럽을 추천한다. 콴 스파는 방콕의 주요 럭셔리 호텔 스파 중에서도 가장 합리적인 가격대를 자랑하므로 경제성을 중시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서비스를 받고자 하는 여행자에게 제격이다. 오아시스 스파는 현대와 전통의 조화를 강조하는 마사지샵 체인이다. 고대의 타이 마사지 기술과 더불어 현지에서 재배된 약초를 사용한 아로마테라피도 체험할 수 있다.


목욕탕이나 습기가 많은 곳을 피하여 설치 또는 사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보라카이에서 위치, 실력, 시설 3박자를 모두 갖춘 마사지를 받고 싶다면, KKday에서 어퍼 하우스 스파를 검색해 보자. 보라카이에서 가장 고급스러운 마사지를 즐길 수 있을 것이다. 선풍기도 있지만 전체적을 에어컨이 엄청 빵빵하게 틀어져있다. 추울 정도는 아니고 밖에서 덥게 돌아다니다가 들어오면 딱 좋은 정도. 아무래도 마사지사분들이 더워하셔서 더 강하게 트는 듯한데 대부분의 마사지샵에서는 춥다고 하면 바로 담요 가져다주신다.


마사지 샵이라기보다는 물리치료실에 가까운 느낌으로 운영하고 있는 곳인데 워낙 쿠타에서 짱구로 가는 그랩 택시 안에서 택시 기사분께 추천받은 곳입니다. 현지에서는 이미 유명한 곳인지 예약 없이는 거의 불가능하다고 해서 미리 메신저로 예약을 진행했습니다. 뭐가 강력한가 하니, 일단 뼈소리 몇 번 들을 각오를 해야 하고 짚히는 곳에 어느 정도 통증이 느껴진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하지만 느껴지는 통증의 종류가 마사지를 받아서 생긴 통증이 아니라 원래 아픈 곳들을 제대로 눌러서 느껴지는 통증이라고 보입니다. 희한하게도 마사지를 받으면 안 들어지던 어깨가 좀 더 들리고, 안 돌아가던 고개도 더 돌아가는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다만, 마사지를 받는 동안은 억 소리가 몇 번 나게 됩니다.


굳이 비싼 마사지 안 하셔도 되고, 오일 발마사지만으로 피로가 싹 풀립니다. 아이들 엄마라면 육아와 집안일이 주는 피로에 항상 몸이 무거우실 텐데요. 그래서 말레이시아에 오면 꼭 한 번은 마사지받겠다는 생각을 다들 하시는 것 같아요.


웨일 스파 나트랑은 나트랑 시내에서 한국인 사장님이 운영하는 스파 중 하나입니다. 웨일 스파 나트랑은 아로마 전신 마사지, 발 마사지, 스톤 마사지, 태교 마사지 등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웨일 스파 나트랑의 인테리어는 해양을 테마로 하여 파란색과 흰색으로 꾸며져 있으며, 고객들에게 바다의 신선함을 전달합니다.


퀸 스파는 깨끗하고 깔끔한 인테리어에, 친절하고 전문적인 마사지사들이 일하고 있습니다. 퀸 스파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마사지와 스파를 즐길 수 있고, 마사지 후 제공되는 다과 또한 인상적입니다. 더 자세한 가격 정보와 예약 문의는 퀸 스파 홈페이지 여기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퀸 스파의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입니다.


타이마사지의 경우에는 누워서 받다가 엎드려 받는 자세로 변환하기 때문에 앞, 뒤, 상체, 하체 모두 받기에는 120분이 타이마사지를 즐기기에 가장 좋은 시간입니다. 물론 120분보다 더 시간을 소요할 여유가 있다면 추천드리나 보통 여행객들이 시간적 여유가 많지 않기 때문에 120분이 가장 적절한 시간입니다. 다낭여행을 가면 꼭 한 번쯤 경험해 보는 곳이 마사지입니다. 왜냐하면 저렴하기도 하고 몸의 피로를 풀 수 있는 곳이기도 해서 많은 관광객들이 찾아가는데 그중 가성비가 좋은 곳을 알게 되어서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넘버원테라피는 인천 미추홀구에 위치한 마사지 업체입니다.

https://www.chobam.biz 조선의밤 조밤 조밤 조밤 주소

Report this page